고맙습니다!

조합원 여러분, ♥모이면 희망이 됩니다^^
뉴스일자: 2018년11월30일 23시34분


전국학습지산업노동조합 제9기 위원장, 사무처장으로 활동하였던 황창훈, 정난숙입니다.

2016125일 중앙 임원으로서 활동을 시작하여 2018118일 임기를 마무리하였습니다.

 

9기 중앙 임원 선거에 위원장·사무처장 후보로 출마하면서 당시에 조합원 여러분께 이런 글을 보내드렸습니다. http://bit.ly/황창훈-정난숙_9기중앙임원후보조인사말 (20161120)

 

부정영업, 부당업무가 없는 학습지 회사! 위장된 개인사업자라는 것을 분명하게 인식하여 노동자로서의 권리를 당당하게 쟁취하고 누리며 지켜내는 학습지교사들!”을 상상하며, 그 상상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할 것인가를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학습지교사들을 직접 만나는 것이라 생각하고, 지난 2년 동안 정말 미친 듯이 뛰어다녔습니다. 그 결과 임기를 마무리할 때의 조합원 인원은 처음 임기를 시작할 때의 조합원 인원과 비교했을 때 2배 증가하였습니다.

 

이런 흐름 속에서 2018615일 대법원에서 학습지교사는 노동조합 및 노동관계조정법 상의 노동자에 해당한다는 판결을 하였습니다. 오랜 기간 계속되었던 사회적 논란을 노동조합의 뜻대로 관철해냈습니다.

 

 

조합원 여러분, 모이면 희망이 됩니다^^

 

우리의 일터가 우리가 상상하는 희망의 일터가 될 수 있도록, 희망을 계속 모아나갑시다.

 

 

위원장, 사무처장으로 활동하였던 임기 동안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더 힘 있는 노동조합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모이면 희망이 됩니다^^

전국학습지산업노동조합 제9기 위원장 황창훈, 사무처장 정난숙 올림






이 뉴스클리핑은 http://www.eduwork.org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